스킵네비게이션

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지원단

SNS 공유하기

[통합] PBL 훈련과정개발

해당 사업(중복 선택 불가능)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근무 지역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업무 경력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  •    
1. 종합 내용
테이블형 문항으로 구분, 항목, 선택지 정보를 제공
항목 매우 그렇다(5점) 그렇다(4점) 보통(3점) 아니다(2점) 매우 아니다(1점)
1-1. 교육이 실제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까?
1-2. 교육 시기와 시간은 적절하였습니까?
1-3. 교육에 활용된 교재는 적절하였습니까?
1-4. 교육 참석자(강사, 교육생, 운영자) 간 정보공유는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까?
1-5. 교육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셨습니까?
2. 강사 만족도
테이블형 문항으로 구분, 항목, 선택지 정보를 제공
항목 매우 그렇다(5점) 그렇다(4점) 보통(3점) 아니다(2점) 매우 아니다(1점)
2-1. 강사의 강의 준비는 충실하였습니까?
2-2. 강사는 교육생 수준에 맞추어 강의를 진행하였습니까?
2-3. 강사의 수준은 만족스러웠습니까?(전문성, 교육 방법 등)
2-4. 교육 진행 시 시간 배분(전달내용의 조직화, 설명, 휴식시간)은 적절하였습니까?
2-5. 강의 방식(속도, 언어 구사, 음량, 제스처)은 적절하였습니까?
3. 주제별 만족도
테이블형 문항으로 구분, 항목, 선택지 정보를 제공
항목 매우 그렇다(5점) 그렇다(4점) 보통(3점) 아니다(2점) 매우 아니다(1점)
3-1. PBL의 개념 및 기본특성
3-2. 일학습병행 훈련과정 개발
3-3. PBL 훈련과정 운영사례
4. 교육시설 만족도
테이블형 문항으로 구분, 항목, 선택지 정보를 제공
항목 매우 그렇다(5점) 그렇다(4점) 보통(3점) 아니다(2점) 매우 아니다(1점)
4-1. 교육 장소의 시설상태는 만족스러웠습니까?
4-2. 교육 장소의 위치는 적절하였습니까?
4-3. 제공된 식사는 만족스러웠습니까?
5. 교육운영 만족도
테이블형 문항으로 구분, 항목, 선택지 정보를 제공
항목 매우 그렇다(5점) 그렇다(4점) 보통(3점) 아니다(2점) 매우 아니다(1점)
5-1. 교육 운영(교육 준비, 안내 등)은 원활히 이루어졌습니까?
5-2. 교육생 인원은 교육 효과를 달성하는데 적합하였습니까?
5-3. 교육 운영자는 전반적으로 친절하였습니까?
6-1. 향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지원단에서 운영할 직무연수 주제로 가장 희망하는 것은 무엇입니까?

- 상기 교육 과정 외 개설 희망하는 교육과정, 추천 강사 등 교육 주제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- 교육 과정 관련 의견 작성 시 ‘실무 위주’, ‘사업 맞춤형’, ‘도움이 되는’ 등의 추상적인 주제가 아닌, 업무 수행 시 필요한 주제들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
6-2. 직무연수 교육과정에 대한 제안 사항

- 직무연수 운영 전반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- 권역별 직무연수 관련 의견 제안 시, 해당 권역 내 교육 운영하기에 적합한 장소를 함께 추천 부탁드립니다.